10/5(토) 1학년 미니데필레 @가로골목
- 작성일2019.09.23
- 조회수2659
![]() |
매 해, 에스모드 서울 1학년 학생들이 디자이너이자 모델로 데뷔하는 '셔츠 미니데필레'가 오는 10월 5일 토요일 오후 3시, 신사동 가로수길 '가로골목' 1층 스테이지에서 열립니다.
총 80명의 1학년 학생들은 이번 데필레에서 자신이 디자인,제작한 셔츠를 입고 모델이 되어 패션쇼 무대에 오르게 됩니다.
이번 셔츠 패션쇼를 위해 학생들은 총 4주에 거친 스틸리즘 수업을 통해 테마를 정하고 이미지맵, 스타일화, 도식화 등으로 구성된 셔츠 도시에 작품집을 완성했으며, 모델리즘 수업을 통해 패턴구성, 재단, 봉제과정을 거쳐 각자 개성이 넘치는 셔츠를 완성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컨셉별로 스테이지를 나누어 무대연출, 음악, 메이크업, 캣워크 등 쇼를 위한 전과정을 직접 기획하였고, 캣워크를 위해 모델 아카데미에서 별도의 워킹수업도 수강하였습니다.
특히, 올해 미니데필레는 더욱 특별하게 진행됩니다. 학생들의 작품은 '화이트 셔츠'가 주 테마로, 80명 개개인의 개성과 감성이 크리에이티브하게 묻어나는 다양한 컨셉의 '화이트 셔츠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또한 장소적으로도 변화를 주었습니다. 특별히 이번 쇼는 가로수길에 새로 생긴 '가로골목'에서 진행돼 더욱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을 전망입니다.
가로골목은 인사동 쌈지길을 연상케하는 복합문화 공간으로, 패션, 컬처, 카페 등 작지만 멋진 콘텐츠들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테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보다 실험정신으로 뭉친 신생 브랜드가 밀집해 있어 새로운 감성을 찾는 젊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는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2019학년도 1학년들의 셔츠 미니데필레!
디자이너로 첫 발을 내딛는 학생들의 그 첫 번째 패션쇼의 순간을 함께해주시고 격려해주십시오.
미니데필레는 선착순 무료 입장입니다.
2019 셔츠 미니데필레
• 일시: 2019년 10월 5일(토) 오후3시
• 장소: 가로수길 가로골목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13길 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