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공지사항

에스모드 서울에서 알려드립니다.

개교 20주년 기념행사 및 역대 우수 졸업작품전

  • 작성일2009.09.15
  • 조회수8574
첨부파일


에스모드 서울이 9월 18일 개교 20주년을 맞아 강남구 신사동 에스모드 서울 교사에서 기념식을 갖고 9월 20일까지 이틀 간 역대 우수 졸업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유학가지 않고 국내에서도 패션 선진국의 수준 높은 패션 교육을 실현하고자 1989년 설립된 에스모드 서울은 지난 20년간 한국 패션 교육계`에서 선도자적 역할을 해왔다. 기업연수 제도, 산학협동 워크숍, 패션 세부 분야별 전공제, 졸업작품 외부 심사제 도입 등 국내 패션 교육계에서 최초의 시도를 거듭해 온 에스모드 서울은 해외 전문인을 초청, 여덟 차례에 걸쳐 입체 재단 세미나를 여는 등 한국 중견 패턴 디자이너들의 재교육을 담당하기도 하였다.

에스모드 서울은 스틸리즘(의상 디자인)과 모델리즘(패턴 디자인)의 병행 교육과 긴밀한 산학협동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에 필요한 실무형 인재를 배출해 왔다. 빡빡한 학사 일정과 엄격한 평가로 ‘입학은 쉽지만 졸업은 어려운 학교’로 유명한 에스모드 서울은 개교 이래 입학 정원의 50% 내외의 졸업생만을 배출해 왔으며, 에스모드 서울을 졸업한 천 삼백 여명의 동문들은 실력을 갖춘 성실한 패션 전문 인재로 국내외 패션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에스모드 서울은 이날 기념식에서 졸업작품 심사위원으로 교육 현장에 동참한 디자이너, 협찬과 장학금을 기탁해온 후원자 등 한국 패션 업계 인사를 초청해 감사패를 전달한다. 이와 함께 장기 근속자 교직원에게 공로패를, 파리 컬렉션에 진출해 에스모드 서울의 이름을 빛내고 있는 정욱준 동문(2기)에게 ‘자랑스러운 에스모드인 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한편 에스모드 서울은 개교 20주년을 기념해 그간 제작된 학생들의 졸업작품 중 우수작 일부를 선정, 에스모드 서울 지하 1층 아르누보홀에서 9월 20일까지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전시회를 개최한다.



* 에스모드 서울 개교 20주년 기념 역대 우수 졸업작품 전시회


일시 : 2009년 9월 19일(토) ~ 9월 20일(일)
시간 : 10:00~17:00
장소 : 에스모드 서울 지하 1층 아르누보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