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공지사항

에스모드 서울에서 알려드립니다.

2022 Make a Wish! 썸머클래스 장학생을 최종 발표합니다

  • 작성일2022.06.17
  • 조회수2080
2022 Make a Wish! 썸머클래스 장학생 선정!

패션디자이너의 꿈을 가진 1인을 선발해, 에스모드 서울 썸머클래스 장학혜택을 제공하는 Make a Wish 2022 주인공이 선발됐습니다!

올해도 많은 분들이 썸머클래스 장학생에 지원해 주셨습니다. 면접 날에는 저 멀리 부산, 전주, 목포 등지에서 먼 길을 마다하지 않고 면접에 참여하는 열정을 보여주셨습니다.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올해 선발된 썸머클래스 장학생을 소개합니다.

올해의 썸머클래스 장학생은 이승민(25) 군입니다.

이승민 군은 중국의 한 대학에서 영화연출을 전공하고 영화 의상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패션디자인을 배워야겠다고 결심했다는데요, 한국에 돌아와 마음이 급해져 가장 빨리 입학할 수 있는 타 패션교육기관에 입학했지만 무언가 늘 부족함을 느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에스모드 서울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서 여러 피드를 보고 '나도 할 수 있다'는 용기를 얻었고, 무엇보다 여러 게시물을 통해 '선배들이 추천하는 학교는 진짜'라는 생각에 에스모드 서울로의 편입을 미리 염두 해 두었다고 하네요. 

평소, 영화와 여행을 통해 다양한 영감을 받는다는 이승민 군은 자신만의 컬러를 담은 브랜드를 론칭하는 디자이너가 꿈이라고 합니다.  

장학생으로 선발된 이승민군은 7월 11일부터 개강하는 [에스모드 스틸리즘], [에스모드 모델리즘] 동시과정을 2주간 무상으로 수강하게 되며, 과정 이수 후에는 에스모드 서울 1학년 2학기로 편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미 썸머클래스 수강신청을 해 두었지만 장학생이 되어 수업을 듣게 된다니, 기쁨과 책임감이 배가 되겠죠? 높은 경쟁률을 뚫고 장학생이 되는 행운을 거머쥔 이승민 군의 미니 인터뷰를 함께 만나보세요
 

Q. 2022 Make a Wish 썸머클래스 장학생에 선발되셨어요.
    합격소식을 들은 지금, 소감이 어떠세요?
올해 가장 기쁜 순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멋진 지원자분들이 많이 계셔서 제가 선발될 수 있을까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좋은 기회를 주신 에스모드에 정말 감사드리며 훌륭한 교육을 따라 열심히, 열정적으로 꿈을 펼쳐가겠습니다!
 
 
Q. 장학생 이벤트는 어떤 마음으로 지원하셨었나요?
실제 그 학교를 졸업한 사람이 자신 있게 모교를 추천한다는 것에 깊은 감명을 받았어요
아버지 친구분도 에스모드 서울 졸업생이시라 추천을 받은 적이 있었고, 무엇보다 현재파트타임으로 일하고 있는 브랜드(마조네 / Ma Journée)의 대표님께서 에스모드 서울 졸업생이라고 하시며, 꿈이 있다면 꼭 입학해서 공부해볼 것을 추천하셨어요. 저한테는 이 부분이 참 컸던 것 같아요. '나도 어디 출신이다’라고 자신 있게 말하고 또 누군가에게 추천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생각에 에스모드 서울 문을 두드리게 되었습니다. 
 
 
Q. 본인의 어떠한 점이 합격에 주효했던 것 같아요?
제가 어떤 것을 좋아하고 어떤 방향으로 가고 싶은 지 잘 설명할 수 있었던 것을 좋게 봐주신 것 같습니다. 
 
 
Q. 어떤 각오로 이번 썸머클래스에 임하실건가요? 
값진 기회를 얻은 만큼 열정적이고 성실하게 임할 계획입니다. 좋은 수업들을 열심히 수강하며 다 저의 것으로 만들겠습니다!
 
 
Q. 이번 썸머클래스 장학생 선발에 지원했던 다른 지원자들에게,
또는 이 글을 읽고 있는 (내년에 지원할) 예비 썸머클래스 장학생들에게
각각 한마디씩 해주신다면요?
정말 멋진 분들이 많이 지원하신 것 같았습니다. 면접장 대기장소에서 모두의 떨림과 열정은 잊지 못할 순간입니다. 
지원하셨던 분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수강하겠습니다. 
그리고 예비 장학생분들! 패션디자인에 대해 가지고 계신 열정을 잘 키우셔서 꼭 지원해보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