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3(토), 1학년 미니데필레 스페셜 진로체험수업
- 작성일2018.10.01
- 조회수5527
![]() |
미래의 패션 디자이너가 될 학생들의 생애 첫 패션쇼!
에스모드 서울 1학년 학생들의 프로젝트인 '셔츠 미니데필레'가 오는 10월 13일 토요일 오후 3시, 에스모드 서울 1층 야외 스테이지에서 열립니다.
총 67명의 1학년 학생들은 이번 데필레에서 자신이 디자인, 제작한 셔츠를 직접 입고 모델이 되어 패션쇼 무대에 오르게 됩니다.
이번 셔츠 패션쇼를 위해 학생들은 총 4주에 거친 스틸리즘 수업을 통해 테마를 정하고 이미지맵, 스타일화, 도식화 등으로 구성된 셔츠 도시에 작품집을 완성했으며, 모델리즘 수업을 통해 패턴구성, 재단, 봉제 과정을 거쳐 각자 개성이 넘치는 셔츠를 완성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화이트-컬러-블랙 스테이지를 나누어 무대연출, 음악, 메이크업, 캣워크 등 쇼를 위한 전 과정을 직접 기획하였고, 캣워크를 위해 별도의 워킹 수업도 수강하였습니다.
특별히 이번 쇼는 처음으로 야외에서 진행돼, 보다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질 전망입니다.
입학 후 열심히 공부한 학생들이 갖는 그 첫 번째 패션쇼의 순간을 함께해주시고 격려해주십시오.
미니데필레는 선착순 무료 입장입니다.
미니데필레는 선착순 무료 입장입니다.
같은 날 오후 1시 30분에는 에스모드 서울 장혜림 스틸리즘 교수와 함께하는 '스페셜 진로체험수업'이 진행됩니다.
진로체험수업 시간에는 패션디자이너가 하는 일, 패션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공부, 현직 디자이너들이 아이디어와 영감을 얻는 방법, 패션과 관련된 다양한 직업의 세계 등을 알아봅니다. (※진로체험수업 선착순 마감 완료)
Ⅰ. 셔츠 미니데필레
일시: 10월 13(토) 오후 3시
장소: 에스모드 서울 1층 야외 스테이지 (※ 우천시 연기, 연기될 경우 홈페이지 통해 안내)
Ⅱ. 스페셜 진로체험수업
일시: 10월 13일(토) 오후 1시 30분~3시
장소: 에스모드 서울 강의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