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2014 VOGUE TALENTS에 선정된 손경표 방정수 동문
- 작성일2014.09.24
- 조회수4804

글로벌 패션 매거진 보그에서 선정하는 200명의 신진 디자이너에 에스모드 서울 23기 졸업생 손경표, 방정수 동문이 선정되었다.
이탈리아 보그 매거진이 연 1회 발행하는 타블로이드 특별판 '보그 탤런트(VOGUE TALENTS)'에서는 매년 전세계 패션학교에서 그 해 발표된 졸업작품컬렉션 중 우수한 작품을 뽑아 주목할 만한 신진 디자이너로 소개하고 있다.
2014년 9월호에 발행된 'VOGUE TALENTS present a new generation of fashion designers' 특별판에는 총 10개 면에 걸쳐 전세계 유명 패션학교의 여성복, 남성복, 액세서리 부문의 우수 졸업작품 컬렉션 200개의 실물 착장 사진과 스타일화가 함께 실렸다.
에스모드 서울의 올해 졸업작품 중에서는 오리엔탈 실크로드를 주제로 엘라스틱사를 이용한 니트 컬렉션을 제작한 방정수 동문의 작품과 왕가위 감독의 영화 촬영기법을 아이템 레이어링으로 의상에 적용한 손경표 동문의 컬렉션이 선정되었다. 방정수와 손경표 동문은 2013년 12월 10일 열렸던 졸업작품 발표회에서 각각 울마크 상과 지오지아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2014 VOGUE TALENTS 특별판에는 이탈리아 Domus Academy, Polimoda, Marangoni, 영국 Central Saint Martins College, Royal College of Art, 벨기에 Antwerp, 미국 Parsons, Pratt Institute 를 비롯, 네덜란드, 스웨덴, 스위스, 호주, 일본 등 전세계 유명 패션학교 45개의 졸업작품이 실렸다. 에스모드 파리와 에스모드 베를린이 각각 프랑스와 독일을 대표하는 패션학교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에스모드 서울이 소개되었다.
2014 VOGUE TALENTS 보러가기
(에스모드 서울 방정수 손경표 동문의 컬렉션 사진은 18/40 페이지에)
☞ http://www.vogue.it/condenet/pages/sfogliabile.aspx?id=2014-09-03#page=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