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ESMOD NEWS

에스모드 서울에서 일어나고 있는 새로운 소식

ESMOD NEWS

에스모드 서울 제 15회 졸업식

  • 작성일2006.03.06
  • 조회수13599

2월 24일 본교 아르누보홀에서 에스모드 서울 제 15회 졸업식이 열렸다.

본교 전 교수진과 김동건 장학재단 이사장, 남기숙 장학재단 이사, 학부모님들이 자리한 가운데 66명의 제 15회 에스모드 졸업생(수료생 3명 포함)들은 개별적으로 호명되어 졸업장을 수여받았다.

지난 2월 16일, 졸업작품 발표회에서 협찬사에서 수여하는 상을 비롯해 심사위원들에게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심사위원 대상과 에스모드 파리에서 수여하는 금바늘상 등 총 9개 상이 수여된 데 이어, 이 날 졸업식에서는 대상과 각 전공별 최우수상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졌다.

3년간 학업성적이 가장 뛰어난 학생에게 수여되는 대상의 영예는 여성복 전공 최지영에게 돌아갔으며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졸업작품이 뛰어난 학생들에게 수여되는 전공별 최우수상은 각각 지윤희(여성복), 장필규(남성복), 김진주(아동복), 유진(마케팅)에게 수여되었다. 또한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3년간 교내외 활동에 기여한 바가 큰 학생에게 수여되는 공로상은 남성복 전공 서미연에게 수여되었다.

장혜림 교장은 졸업식 축사를 통해 “힘들고 고된 3년간의 에스모드 서울 과정을 무사히 마쳤다는 것만으로도 여러분들은 오늘 충분히 축하받을 자격이 있다”며 “한국 패션 각 분야에서 일하고 있는 천 여명의 에스모드 서울 동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여러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낼 15기 동문들의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김동건 에스모드 서울 장학재단 이사장은 “3년 전 함께 입학한 160명 중에서 어려운 과정을 모두 통과하고 졸업을 하게 된 66명의 학생들의 성실함과 재능에 큰 박수를 보낸다”며 “‘형설의 공’을 쌓아온 결실로 오늘 졸업을 하게 된 학생들의 미래에 큰 행운과 성공이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각 부문별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  대상(부상 : 서울-파리 왕복 항공권) : 최지영 (여성복)
▶  여성복 최우수상 : 지윤희
▶  남성복 최우수상 : 장필규
▶  아동복 최우수상 : 김진주
▶  마케팅 최우수상 : 유진
▶  공로상(부상 : 서울-동경 왕복 항공권) : 서미연